캐나다오빠

2020.09.08

많은 분들께서 이 글을 감사히 봐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슷한 일을 하지만 본업이 따로 존재하기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못해 많은분들께 답장을 빠르게 하지 못하였습니다.

등에 대한 이야기를 새로운 글로 작성 중입니다.

 

함께 커갈 분들 모집합니다.

글을 쓴지가 정말 오래되었는데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물품을 받아보시고 만족해주셔서 소개도 시켜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블로그 글을 하나��

cabmarket.tistory.com

----------------------------------------------------------------------------------------------

이제는 개인이 스스로 아마존을 넘어 중국까지 직구하는 시대가 왔다.

특히 중국이다보니 이 빼먹을 수 없는게 레플리카아니겠는가..

 

그 중 타오바오는 중국 최대의 인터넷쇼핑몰이고 잘 찾아보면 그 안에서도 레플리카를 판매하고 있는

판매자들을 찾을 수도 있다.

대표적으로 케이스를 꼽으면 스톤아일랜드 의류를 판매하고 있는 탑스토니판매자일 것이다.

ㅌㅅㅌㄴ라고 한다.. 

나름 퀄리티가 괜찮기 때문에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고 좋아하는 판매자이다.

 

 

요즘은 너무 흔해져서 그냥 이 옷 입고다니면 여기서 산 것 같은 의심부터 든다.

와펜을 자세히 보지 않으면 알수가 없으니..

의류 퀄이 그만큼 상당히 좋다.

 

이외에도 아크니제품들.. 등등 검색만 좀 더 하면 누구나 찾을 수 있다.ㅌㅇㅋㄴ

웃긴게.. 몇몇 구매후기 보면 한국인이 작성한 걸 바로 알 수 있다 ㅋㅋㅋ

그 집이 맛집이야..

 

아직까지 타오바오에서 직구 할 줄 모른다면 공부를 좀 더 하고 이 글을 읽는 것이 좋을 것 같다.

그래도 잘 모르겠다 싶으면 타오바오 구매대행업체에 맡기면 편하게 살 수 있다.

※당연히 레플이니 운나빠서 걸리면 폐기당하니 책임은 반드시 구매자에게 있다.

 

타오바오 구매대행업체 추천하라면 여기를 추천한다.

http://pf.kakao.com/_XsdnT

 

타겟

타오바오, 중국 사이트 구매대행 [타겟]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입니다 :D

pf.kakao.com

위에 단계까지는 뭐.. 초급정도 단계이고

이제 중급자단계로 들어서면 위챗판매자를 찾는 단계로 넘어가게 된다.

 

타오바오도 온라인쇼핑몰이다보니 당연히 레플리카업체를 쳐내기 위해 노력을 할 것이다.

그래서 중국 레플리카 판매자들이 위챗으로 넘어가있다.

위챗이란 우리나라로 따지면 카카오톡?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것이다.

 

위챗은 요새 해외사람들한테 너무 엄격해지고 있다. 가입하자마자 막히는 사태도 있고

지금까지 몇 개월쓰던 사람도 막아버리기도 한다. 이유는 ? 나도 모르고 그 누구도 모르지..

중국이란 나라는 변수가 많아서 어제 잘되던게 오늘 막히는 나라이다.

 

아무튼 위챗에 많은 레플리카 판매자들이 자기들 물건을 포스팅해두고 있다.

 

 

 

이렇게 많은 판매자들이 레플리카를 다루는데 위챗거래는 조심해야한다.

우리나라와 같이 무통장입금 후 진행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소위 먹튀의 위험성이 따른다.

아니면 엉뚱한 물건을 보낼 위험도 있다. 

그동안 거래했던 친구들을 보면 아닌 친구들이 훨씬 많았지만 조심은 항상 하는 것이 좋다.

 

요새는 위챗도 레플업자들을 쳐내려고 하고 있어서.. 

한국도 마찬가지지만 어떤 쇼핑몰이든 커뮤니티든 자기 브랜드네임을 깎는 행위는 막아내려하는 법이다.

 

위챗은 이제 그냥 평범한 한국인이라면 결제를 할 수 없고 중국 카드 즉 통장이 필요하다.

그래서 대리결제를 한 후에 배대지로 받는 방법이 있거나 구매대행업체를 통해 결제부터 배송까지 하는 방법도 있다.

 

그렇기 때문에 또 판매자들은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있고..

이런 사이트들도 유명해지면 신고를 받게 될 확률이 높다보니 언급은 하지 않으려 한다.

 

중국에서 직구를 할 줄알면 한국에서 판매하는 애들꺼 못사입는다..

가격도 2배이상 받아먹고..

퀄도 어디서 가지고 왔는지 사진 보면 난감~하다..

번장..

 

 

이제 초급 중급 다했는데 고급단계는 무엇?

초급 중급에서 판매자들은 대부분 중간업체들일 확률이 크기 때문에 이제 광저우를 직접가야지..

여기서부터는 중국말도 어느정도 할 줄 알아야하고.. 레플에 관심이 많아 볼줄 아는 눈도 필요하다.

정말 말도 안되는 가격에 말도 안되는 퀄을 얻을 수 있다.

색상표현과 질감까지.. 

타오바오 직구도 못하는데 여기까지 기대하려면.. 그냥 포기하는게 낫다..

 

그냥 조금 비싸더라도 시간과 맘이 편한 타오바오나 위챗판매자들한테 사는게 좋다.

그렇다고 한국에 듣도보도 못하거나 이상한 사이트에 파는 애들보단 훨 낫다.

 

누구는 나쁘다하고 누구는 한번 빠지면 못헤어나오는 그 이름 레플리카..

 

 

 

결제대행을 원하면 이리로 모엿~

 

타오바오 구매대행 1688 구매대행 잘하는 집이라고 소문났데요?

 

타겟

타오바오, 중국 사이트 구매대행 [타겟]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입니다 :D

pf.kakao.com

 

 

중국 레플리카 구매대행 구찌 슈프림 에덴 백팩 배송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침 구찌 슈프림 에덴 백팩 구매대행 배송이 완료되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11-26 ems 접수 12-08 배송 완료! 11월26일 접수 3건을 해드렸는데 제일 늦게 받으셨어요 ㅠㅠ ems��

cabmarket.tistory.com

 

중국 레플리카 개인 구매대행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보시고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이 물건 구매가능한지 여쭤보시네요.. 레플리카는 한국에서도 좋은 제품들 만나보실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은 퀄리티가 괜찮지 않다는 것을 깨닳다=가격이..

cabmarket.tistory.com

 

 

셀린느 나노 러기지백 개인구매대행 완료 - 배송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객님께서 셀린느가방을 원하셔서 마실도 나갈겸 광저우 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돌아다니다보면 여러 브랜드를 파는 곳도 있고 한브랜드만 취급..

cabmarket.tistory.com

 

 

구찌 마몬트 카메라백 구매대행 완료

안녕하세요 레플리카 구매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구찌 마몬트 카메라백 구매대행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가방은 나온지 조금 된 제품이지만 심플하고 어느 옷에 매칭해도 무난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cabmarket.tistory.com

 

 

이지부스트 350v2 이지부스트 700v2 공장답사 개인구매대행 배송완료

안녕하세요 광저우에서 개인구매대행해드리는 타겟입니다. 요즘 갑자기 블로그를 보시고 연락주시는 분이 많이 늘었습니다 ㅠ_ㅠ 감사한건 사실이나 제가 본업이 있기 때문에 답변이 많이 늦을 수 있습니다. 또한..

cabmark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