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오빠

 

 

함께 커갈 분들 모집합니다.

글을 쓴지가 정말 오래되었는데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께서 관심을 가져주시고 연락주셔서 감사합니다. 물품을 받아보시고 만족해주셔서 소개도 시켜주시는 분들도 계시고.. 블로그 글을 하나��

cabmarket.tistory.com

-------------------------------------------------------------------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보시고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이 물건 구매가능한지 여쭤보시네요..

 

레플리카는 한국에서도 좋은 제품들 만나보실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은

퀄리티가 괜찮지 않다는 것을 깨닳다=가격이 비싸다를 알 때쯤 이제 직접 중국으로 눈을 돌린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부분이 아시는 광저우=레플리카라고 불릴 만큼 굉장히 유명합니다.

여기서 짝퉁이 전세계로 수출된다고 보시면 되요.

 

저는 여행을 좋아하기 때문에 수개국의 나라를 다니면서

재미로 저런 시장들 가는것을 굉장히 좋아했습니다.

 

필리핀에 가시면 마닐라 그린힐즈라고 아시나요?

베트남 요새 많이들 가시죠? 다낭 많이 여행하시는데

거기 한시장이라고 지금은 많이 죽었지만 짝퉁시장이 조금 있어요..

다 중국에서 수입해서 파는애들입니다.

 

어쩌다보니 이 곳 중국에서 많은 중국친구들을 사귀게 되고

레플리카파는 애들을 알게 되니 한국에 친구들이 부탁을 해서 보내주기도 하고

알음알음 주변 어머니들께 소문이 나서 가방부터..시계 옷까지 그렇게 되었네요..

톰브라운 셀러로 유명한 대리석집 친구에요 

자주 거래하기도 하고요.. 

이 친구도 예전에 술한잔 같이한적 있는데 괜찮은 친구에요 

한국인을 좋아하더라구요..

발송하면 저렇게 그냥 송장표를 보여줘요

저는 저대로 알려주기만 해드려요.

 

이 친구는 가방 잘만들어요

최근에 루이비통 멀티포쉐트 악세수아 구매대행 요청이와서 해드렸어요

퀄도 괜찮아요 받으시고 좋아하시더라구요.

 

저도 본직업이 있어서 많이는 못해드려요.. 답장도 늦은 저녁엔 힘들어요 ㅠㅠ

그리고 여기는 한국보다 한시간 느립니다!

 

도매를 원하시는 사장님들 힘들어요.. 

개인구매대행만 받을거에요.

정확하게 인지하시고 문의주세요.

제가 파는게 아니에요!!

교환x반품x

 

저도 받은 정보들로만 알려드리기 때문에 특히 의류나 신발 사이즈는 저도 장담못해드려요 ㅠㅠ

신중 또 신중!!

 

-제가 거래한 친구들이나 제품들 이미지 올리는 사이트입니다.

휴대폰으로도 보실수 있습니다. 중국사이트라 조금 느릴수 있어요.

http://bit.ly/2O8kQgU

-찾고 계신 의류나 가방, 신발등 이미지,브랜드 말씀해주세요

주변에 많이 있으니 최대한 고퀄로 찾아서 발송해드립니다.

-위챗을 알고 계셔서 구매하고 싶은 물건은 있는데 힘드신분 대신 결제해드릴수 있습니다.

 

전세계 배송가능합니다.

요청주시면 중국내 발송 2일

ems발송대기 2~3일

한국발송 약 7일

평균 2주정도 걸린다고 보시면되세요.

비행기 잘타면 일주일걸릴 때도 있지만 요즘 상황은 그렇지 않은것같아요.

 

자주 거래하시게 되면 한국에 가끔 놀러갈 때 작은 물건 이벤트겸 소정의 선물들고 갑니다. 본인 선물 드리는것 좋아함

저는 이만 꼬치먹으러 나가요 ㅎㅎㅎ~

중국 꼬치 짱 맛있으니 놀러오세요

추가 ++ 카톡 문의요청이 많아서 제가 따로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http://pf.kakao.com/_SxlByT

 

샤넬 가브리엘 호보 백 중국 구매대행 완료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로 찾아 뵙습니다. 한국은 눈도 오고 그렇다는데.. 이 나라 이곳은 날이 아직도..낮엔 온도가 이렇네요 추운거 싫어하시는 분은 놀러오세요 ^^; 그래도 밤엔 쌀쌀해유. 한국은 추우니..

cabmarket.tistory.com

 

Maxmara 막스마라 마담코트 101801 개인구매대행 완료+후기

안녕하세요. 광저우에서 개인구매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벌써 11월 중순입니다. 한 해가 2개월도 채 남지 않았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 한국은 갑자기 추워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cabmarket.tistory.com

 

 

발렌시아가 스피드헌터 피어오브갓 옷 자켓 구매대행 배송 완료

안녕하세요~ (__) 오랜만에 포스팅하는 것같습니다. 그동안 중국에 광군제로 시작해서 너무 바뻤습니다 ㅠㅠ. 거의 매일 야근을 한 것같네요.. 스트레스를 먹는것으로 많이 풀었습니다!!!! 중국은 야시장이 너무..

cabmarket.tistory.com

 

 

셀린느 나노 러기지백 개인구매대행 완료 - 배송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객님께서 셀린느가방을 원하셔서 마실도 나갈겸 광저우 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돌아다니다보면 여러 브랜드를 파는 곳도 있고 한브랜드만 취급..

cabmark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