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오빠

안녕하세요~! 

날씨가 추워지고 있긴 하나봐요

막스마라 테디베어 문의가 자주 들어오네요

오늘은 막스마라 전문 스튜디오에 들린 이야기와 구매대행해드린 내용을 포스팅합니다.

 

막스마라 테디베어는 색상이 정말 다양하고 어디에 매치해서 입어도 이쁘니까 인기가 많겠죠?

따란~

스튜디오 입구에서부터 테디베어 사라고 디피를 해놓았네요 ㅋㅋ

 

Maxmara 막스마라 마담코트 101801 개인구매대행 완료+후기

안녕하세요. 광저우에서 개인구매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벌써 11월 중순입니다. 한 해가 2개월도 채 남지 않았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 한국은 갑자기 추워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cabmarket.tistory.com

구매자님께서 원하시는 색상으로 구매!

역시나 제일 인기가 많은 색상이라고 합니다.

저는 블루색상도 괜찮은것같은데.. 너무 주목받으려나요?

 

막스마라 테디 한번 구경해보자구요.

의류 구매하실때 튀어나오는 실들은 애교로 봐주세요 ㅜㅜ

백화점이나 이런곳은 매장에서 세세히 검수하지만 공장들은 대부분 그렇지 않아요..

털이 제대로입니다. 이것만 입어도 올 겨울은 무사히 넘어갈것같네요

복슬복슬하네요. 고퀄인정

이대로 한국까지 잘 가서 비싼값 제대로 뽕뽑을 수있도록 잘 입고 다니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 판매자외에는 거래를 안하니 사이즈 및 색상이 빠지면 구할 수 없습니다 ㅠㅠ!

 

그 외의 사진들은 제 사이트 오시면 구경하실 수 있으시니 언제든지 구경오세요 ^^!

http://bit.ly/2O8kQgU

 

감사합니다.

 

 

 

셀린느 나노 러기지백 개인구매대행 완료 - 배송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객님께서 셀린느가방을 원하셔서 마실도 나갈겸 광저우 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돌아다니다보면 여러 브랜드를 파는 곳도 있고 한브랜드만 취급..

cabmarket.tistory.com

 

 

중국 레플리카 개인 구매대행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보시고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이 물건 구매가능한지 여쭤보시네요.. 레플리카는 한국에서도 좋은 제품들 만나보실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은 퀄리티가 괜찮지 않다는 것을 깨닳다=가격이..

cabmark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