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오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로 찾아 뵙습니다.

 

한국은 눈도 오고 그렇다는데..

이 나라 이곳은 날이 아직도..낮엔 온도가 이렇네요

추운거 싫어하시는 분은 놀러오세요 ^^;

그래도 밤엔 쌀쌀해유.

 

한국은 추우니까 따뜻하시라고 따끈따끈한 최근 후기로 가져왔습니다!!

요즘 블로그 보시고 많이들 문의를 많이 주시는데 제가 너무 바빠서 답변이 조금 느리고 그랬어요 ㅠㅠ

그래도 구매해주신 분들은 최선을 다해 빠르게 검수하고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바로 여자들의 로망백이죠 샤넬!

샤넬 가브리엘 스몰 호보 백 구매대행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샤넬은 가격이 정말 후덜덜하죠. 누구는 샤넬 로고만 봐도 가슴이 뛴다고 하네요.

12월 4일보다 전에 저에게 이것저것 물어보셨었는데요

12월 4일에 가브리엘 호보백을 주문한다고 하셨습니다.

오늘은 그 전 포스팅에 없는 미국 발송하시는 분이십니다!

캐나다로 발송한 포스팅도 있습니다 <막시마라편>

 

 

Maxmara 막스마라 마담코트 101801 개인구매대행 완료+후기

안녕하세요. 광저우에서 개인구매대행을 하고 있습니다. 벌써 11월 중순입니다. 한 해가 2개월도 채 남지 않았다는게 너무 슬프네요 ㅠㅠ! 한국은 갑자기 추워지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다들 감기조심하시구..

cabmarket.tistory.com

저는 본업이 물류업이라 전세계 배송을 매일매일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번 미국은 ems가 아닌 DHL로 발송을 해드렸는데요

그 이유는 무었이냐! 제가 미국으로 EMS DHL 둘다 발송 했는데 느낌상..경험상 DHL이 더 빠르고 확률이 높다고 느낍니다.

 

미국 호주 캐나다 많이들 요청 주시는데 그분들은 달러를 가지고 계시니 제가 페이팔을 열어드립니다.

혹시 카드결제를 원하시는 분들은 페이팔 열어달라고 해주시면 카드 결제 가능합니다. 

 

1차로 스튜디오에서 검수를 하지만 2차로 저희 사무실에서 받아 검수를 하고 보내드리는 편입니다.

이제 직접 물건을 보실 차례!

 

해당 제품은 가브리엘 스몰 호보백으로 블랙입니다.

크기 15x20x8이며 이 가브리엘 호보백의 특징은 하나의 제품도 같은 것이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정품 패턴 또한 가죽 어떤 부분을 잘라 썼느냐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정해진 기본 틀은 있지만 각자 다르다는 점!

이건 실제로 사이트 들어가셔서 색상마다 사진을 보시면 다르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정색 박스에 가운데 꽃무늬와 흰 로고 CHANEL

제가 한국의 타 샤넬백을 파는 곳 사진을 보았는데 저 로고무늬가 반대로 되어있는데 사진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그걸 아시는지 모르시는지 대놓고 올려져 있던데 놀라운 건 구매후기가 있었다는 사실..

깔끔한 로고 각인까지 합격!

바로 출고~

 할 말이 너무너무 많지만 구구절절 다 설명하기 힘드네요.

더 많은 사진들은 사이트 오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bit.ly/2O8kQgU

제가 거래하는 스튜디오는 한국으로 일부 가는걸 알고 있어요. 거기가 어딘지는 말씀못드리지만

그 외 다른 사이트에서 저렴한 가격에 파는 제품들과는 가죽 질감부터 정말 다릅니다.

광저우 오셔서 여러 상점을 구경하다보면 정말 천차만별입니다. 이런것들이 한국으로 가서 판매되는데

그렇게 구매하시면 눈탱이 맞습니다 ㅜㅜ

 

물론 정품과는 절대 같을 수는 없습니다. 이 가격에 절대 구현할 수 없죠.

레플리카 특성상 그정도는 당연히 감안하시고 구매하셔야합니다.

 

먼 나라 미국까지 가는데 무사히 잘 도착하기를 바라면서 오늘은 이상 마치겠습니다!

연락 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제가 따로 카톡도 만들었어요 ㅠㅠ 한번에 처리하려구요.

http://pf.kakao.com/_SxlByT

제가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본업이 있어서 답장이 엄청 빠르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여긴 네이버 다음 카톡 구글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가 없어요.. vpn을 이용해야한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중국 레플리카 개인 구매대행 시작할게요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보시고 이것저것 물어보시고 이 물건 구매가능한지 여쭤보시네요.. 레플리카는 한국에서도 좋은 제품들 만나보실 수 있지만 대부분의 제품들은 퀄리티가 괜찮지 않다는 것을 깨닳다=가격이..

cabmarket.tistory.com

 

 

셀린느 나노 러기지백 개인구매대행 완료 - 배송완료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객님께서 셀린느가방을 원하셔서 마실도 나갈겸 광저우 시장을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돌아다니다보면 여러 브랜드를 파는 곳도 있고 한브랜드만 취급..

cabmarke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