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오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로 인사드립니다.

 

벌써 20년의 6월이네요

날씨가 쪄죽네요 ...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감기도 조심하세요

요즘 많은분들이 찾아주신 덕분에 전에 하던곳에서 좀더 넓은곳으로 이사도 가고

직원도 한분더 ^^ 

 

한국에서 구매하셨던 분들이 비슷한 가격에 저희 제품들 받아보시고

국내발송보다는 배송은 조금 느릴지라도 다시 찾아와주시는 분들이 계속 생겨나니

죠습니다.^ㅡ^ 구매대행해드리겠다는 저의 처음 목적과 맞아가고 점점 더 명확해지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은 신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그 중 요즘 매일같이 나가는 나이키x스투시 줌 스피리돈!!

인기 정말 많습니다.

 

구매대행해드린 상품 포스팅합니다~~

 

심지어 일본으로도 나갑니다 ㅋㅋ신기합니다.

 

5월 25일 상담요청 주셨습니다.

이 분은 예전 코로나가 딱 터졌을 무렵 다른 상품으로 주문을 주셔가지고 

제가 환불해드렸었습니다 ㅠㅠ 

오랜만에 다시 연락주셨습니다.

와이파이속도 실화입니까 ㅠㅠ 이렇게 일합니다

얼마나 걸렸는지는 한번 봐보시죠 

스투시 스투시 스투시 !

사실 이분은 스투시외에도 클러치와 함께 주문주셨었습니다.

26일 주문접수! 

6월3일 인천에 도착했습니다. ^^

다음날 배달완료~_~!

 

이제 나이키스투시 줌스피리돈 신발 보셔야겠죠?

동영상 바로 갑니다.

 

아래 저희 거래처 스튜디오 사진입니다.

 

이쁘지 않나요?

인기가 많은 이유를 알겠습니다.

http://pf.kakao.com/_SxlByT

지금은 60,70사이즈는 없어서 제작 다시 들어갔습니다ㅠㅠ

 

오랜만에 포스팅하려니 힘드네요

포스팅할것들은 많은데^^~